eg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menu
 
 

국무총리

역대 연설문․메시지

LA 민주평통 갈라 행사 영상축사

  • 작성자 : 연설문관리자
  • 등록일 : 2019.12.13
  • 조회수 : 6478

LA 민주평통 갈라 행사 영상축사 (LA Taglyan Complex)


신사 숙녀 여러분, 반갑습니다. 대한민국 국무총리 이낙연입니다. 여러분께 멀리 서울에서 영상으로 인사드립니다.

먼저 모범적인 활동으로 특별상을 받으시는 김태연 회장님을 비롯한 수상자 여러분,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에드워드 구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LA 민주평통은 세계 각지의 민주평통과 함께 고국의 평화통일과 한인 동포사회의 발전을 위해 애써오셨습니다. 현지와 고국의 가교, 동포사회의 가교 역할을 수행해 오셨습니다. 특히 올해 LA 민주평통은 처음으로 많은 미국 정치지도자들을 모셔 대화의 기회를 열었습니다. 여러분의 그러한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쥬디 추 연방하원 의원님, 앤서니 폴탄티노 주 상원의원님과 LA 시의원님들께감사를 드립니다. 미국 정치인 여러분도 한반도 평화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라 나자리안 글렌데일 시장님과 시의원님들과 경찰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은 2012년 세계 처음으로 ‘위안부의 날’을 지정하고 2013년에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평화의 소녀상’을 세워 전시 여성 인권의 중요성을 알리셨습니다. 

대한민국은 한반도에 평화를 정착시키고 세계 평화에도 기여하고 싶습니다. 그 꿈이 이루어지도록 여러분이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갈라 행사를 통해 한미 양국의 연대와 우정이 더 깊어지길 기대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LA 민주평통 갈라 행사 영상축사